폰트 이름을 넘겨주는 것이 아니라, 폰트 객체의 핸들을 줘야 합니다.
MFC를 쓰고 계시다면 간단하게 CFont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다이얼로그의 멤버 변수로, CFont m_Font; 라고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다이얼로그의 OnInitDialog()에서,
m_Font.CreatePointFont(100, "굴림");
이렇게 폰트를 생성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그냥 간단하게 포인트 폰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GetDlgItem(IDC_EDITBOX)->SetFont(&m_Font);
이런식으로 에디트 박스에게 폰트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헤더파일에서 선언
- CFont dialog_Font; //다이알로그 폰트용
Dialog를 생성한다.
- IDC_EDIT_FONT
OnInitDialog()함수에서 초기화 한다.
- dialog_Font.CreatePointFont(300, "궁서");
- GetDlgItem(IDC_EDIT_FONT)->SetFont(&dialog_Font);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Font* font ;
font = new CFont();
font->CreatePointFont(130, "HY견고딕");
m_SkinButton.SetFont ( font ) ;
or
font->CreateFont ( 17,0,0,0,FW_BOLD,0,0,0,ANSI_CHARSET,3,2,1,
DEFAULT_PITCH | FF_ROMAN,"굴림");
m_SkinButton.SetFont ( font ) ;
'Programming > MFC' 카테고리의 다른 글
DDX (0) | 2006.01.03 |
---|---|
글꼴 만들기 (CreateFont함수 인자 설명) (0) | 2006.01.03 |
Static Picture Control로 비트맵 이미지 띄우기 (0) | 2005.12.29 |
Static에 마우스 클릭 이벤트 받아오기 (0) | 2005.12.29 |
Direct Show를 이용한 Null Rendering 방식으로 MP3 Play (0) | 2005.12.27 |